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무한리필 판매는 수익성이 떨어질까요?

페이지 정보

작성자 마포본가 작성일17-05-10 22:40 조회1,222회 댓글0건

본문

많은 사람들이 무한리필 판매방식이 남는게 뭐가 있을까 하고 의문을 가집니다.
  하지만 무한리필 판매방식의 장점을 살리면 이윤을 충분히 낼 수 있습니다.
  무한리필 판매방식은 서비스를 줄이는 대신 양은 마음껏 준다는 개념으로 접근하는 판매 방식입니다.
 
  그래서 무한리필 판매시에는 일반판매보다 서비스로 나가는 반찬의 가짓수를 줄이고
  운영방식을 셀프화 함으로써
  주방에서 소요되는 인건비를 줄여서 마진을 남기는 구조입니다.
   
  소요되는 인력은 그대로 유지하고 판매방식만 무한으로 바꾼다면 마진은 크지 않습니다.
  양을 많이 제공하는 대신 인건비를 줄여서 마진을 취해야 합니다.

    그 방법은 첫번째  제공되는 반찬의 가짓수를 줄임으로써 주방에서 준비하는 일을 줄여 인건비를 줄이는 것입니다.
  고급스럽고 맛갈진 반찬을 만드려면 월 230~260만원이 소요되는 주방찬모의 인건비를 절약할수 있습니다.
  간단한 반찬 즉 정형화된 레시피로 구성된 반찬으로 찬을 구성하면 누구나 반찬을 만들수 있기 때문에
  굳이 반찬실력이 좋은 높은 임금의 찬모를 쓰지 않아도 됩니다.
  물론 손님들도 반찬의 가짓수는 떨어지는 대신 무한리필이라는 장점이 있기 때문에 그 매장을 찾는 것이지요.
  중요한 점은 무한리필로 제공되는 고기의 질은 일반판매하는 고기와 동일하게 좋은 품질이여야 한다는 것입니다.
  그렇지 않으면 사람들은 절대 그 매장을 다시 찾게 되지 않습니다.

  두번째 셀프시스템을 구축하여 홀 써빙 인원을 줄이는 것입니다.
  첫 상이 나간이후로 손님들이 셀프로 할수 있는 모든 것을 셀프로 만들면 인원은 획기적으로 줄일수 있습니다.
  고기 리필, 반찬리필, 심지어 불판 교체까지도 셀프로 진행할 수 있습니다.

  세번째 무한리필은 고정적인 임대료가 나가는 매장을 지속적으로 회전시켜 이윤을 창출하는 것입니다.
  무한리필이라는 무기로 손님들을 얼마나 더 매장에 끌어들이느냐가 수익률을 좌우합니다.
  그 요건으로는 무한리필로 제공되는 고기의 질이 상당히 중요합니다.
  무한리필이라 맛없다 생각되는 매장은 절대 오래갈 수 없습니다.